SK브로드밴드의 대표적인 고객케어 서비스로는 ‘나는 B타민 서비스’와 ‘스마일 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나는 B타민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서비스 브랜드인 ‘B’와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을 합친 말로 고객의 인터넷 사용환경을 사전적으로 케어해 고객에게 만족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마련됐다.
노트북, 스마트폰에서도 100M 무선인터넷을 제공하는 홈 와이파이 서비스, 인터넷 및 PC 점검 서비스, 복잡한 PC 배선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프리미엄 배선 서비스 등을 고객들이 사용 연수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일 서비스’는 개통·장애 서비스 전 고객에게 핸드폰문자로 방문기사의 밝게 웃는 사진과 실명을 안내함으로써 낯선 사람의 방문을 불편해 할 수 있는 고객에게 신뢰감, 편안함을 제공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또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는 의지를 실천하고자 방문시간을 고객사유가 아닌 이유로 지키지 못했거나 약속한 행복기사가 아닌 다른 기사가 방문할 때도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객약속 캠페인도 전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의 고객 관리는 여러 고객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업계 1위를 달성하는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