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티컬, 전속모델 2PM과 재계약

입력 2012-06-04 11: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패션안경숍 룩옵티컬은 아이돌 그룹 ‘2PM’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맺고 안경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룩옵티컬은 지난해 프랜차이즈 안경점 사업에 진출해 안경업체 중 최초로 아이돌 그룹 2PM을 전속모델로 기용하고 다양한 스타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룩옵티컬은 지난 2월 2PM을 모델로 기용한 CF의 방영 이후 전국 80여개 룩옵티컬 매장의 일 매출은 평균 26% 증가했으며 CF에서 2PM이 착용하고 나온 패션안경 ‘엘시드스타’는 2만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룩옵티컬은 주요 타깃인 젊은 층에게 ‘안경은 얼굴이다’라는 콘셉트와 ‘패션안경숍’으로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2PM 재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앞으로 2PM은 이달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웨어 화보를 시작으로 1년 동안 룩옵티컬의 모델로서 CF, 포스터, 이벤트 등 룩옵티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계획이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2PM은 지난해 런칭한 룩옵티컬이 1년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패션안경숍으로 브랜드화 되어가는데 큰 역할을 했다”며 “올해도 2PM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을 공략하고 이를 통해 중장년층으로 고객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세계 야구 최강국 가리는 '프리미어12'…한국, 9년 만의 우승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뉴롯데’ 시즌2 키 잡는 신유열...혁신 속도 [3세 수혈, 달라진 뉴롯데]
  • '트럼프 랠리'에 8만9000달러 넘어선 비트코인, 어디까지 갈까 [Bit코인]
  • 오늘 최강야구 시즌 마지막 직관전, 대학 올스타 티켓팅…예매 방법은?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뉴욕 한복판에 긴 신라면 대기줄...“서울 가서 또 먹을래요”[가보니]
  • 트럼프株·비트코인 못잡았다면 ‘상장리츠’ 주목…잇달아 유증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트럼프 랠리’에 기록 대행진…다우 사상 첫 4만4000선 돌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1.12 11:1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5,057,000
    • +10.21%
    • 이더리움
    • 4,694,000
    • +4.96%
    • 비트코인 캐시
    • 649,500
    • +3.51%
    • 리플
    • 856
    • +3.13%
    • 솔라나
    • 309,900
    • +5.34%
    • 에이다
    • 827
    • -0.72%
    • 이오스
    • 809
    • -0.37%
    • 트론
    • 236
    • +2.61%
    • 스텔라루멘
    • 162
    • +6.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850
    • +1.68%
    • 체인링크
    • 20,850
    • +3.06%
    • 샌드박스
    • 434
    • +3.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