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에서 선케어 제품 ‘선프라이즈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피지와 땀을 잡아주는 특별한 파우더 기법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선프라이즈 3종은 프라이머 기능의 선 크림부터 어디서나 쉽게 필요한 만큼 갈아서 덧바를 수 있는 휴대용 압축 선 파우더, 얼굴과 온 몸에 모두 사용 가능한 올오버 선 파우더까지 필요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신개념 선케어 제품이다.
‘선프라이즈 코튼터치 파우더 크림 SPF50+/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산뜻하고 가벼운 마무리감과 피부톤을 보정하는 프라이머 기능을 동시에 자랑한다. 링클 컨실러 파우더로 피부의 모공과 주름을 매끈하게 메워주고, 붉은 톤을 보정해 뽀얀 피부를 연출해 준다.
‘선프라이즈 프레쉬 선 파우더 SPF50+/PA+++’는 부드러운 파우더를 그대로 압축하여 사용 직전 필요한 만큼 갈아 쓸 수 있는 휴대용 선 파우더로 깃털처럼 가볍게 밀착된다. 파우더 입자가 투명하고 가벼워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선프라이즈 올 오버 파우더 SPF50+/PA+++’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파우더 타입으로 얼굴은 물론 땀 분비가 많은 목, 팔, 다리 등 전신에 데오도란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선케어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