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아이나비 3D’, ‘아이나비 2D’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컬러패키지’를 대상으로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업그레이드는 지난달 개통한 목포-광양 고속도로 106.8km구간과 완도대교 4차선 개통 구간 등 최신 도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제주도 지역은 실사 차량이 직접 지역조사를 실시해 지역주민과 여행객들에게 정확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또한‘2012 여수세계박람회’ 관련 정보도 추가 반영했다. 지난 3월 정기업그레이드에 이미 반영된 여수세계박람회 관련해 임시 개통한 이순신 대교와 국가산업단지 진입도로 등 주요 시설물을 추가했다. 또한 테마 서비스를 통해 여수 세계엑스포 관련 시설 정보도 담았다.
이와함께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의 경우 ‘목포연안여객선터미널’,‘금천구청’ 등 총 50곳을 추가로 반영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여수와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최신 도로 정보와 빠른 길 안내를 제공한다”며 “400만 아이나비 고객들이 정확하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업그레이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