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선발, 제품을 모니터링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주부 체험단 ‘마루니아 6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6기 마루니아의 집에는 친환경 바닥재 강화마루 ‘클릭'과 신개념 나무 벽재 ‘디자인월’ 제품이 무상 시공되며 주부 체험단은 제품 사용 후기와 애프터서비스 만족도, 강화마루 바로 알기 등 다양한 미션들을 온·오프라인 상에서 수행하게 된다.
또한 강화마루와 디자인월이 시공된 체험단의 집에 지인들을 초대하는 ‘마루들이’ 행사를 통해 참석자들은 동화자연마루의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보는 모니터링의 시간을 가진다. ‘마루들이’를 통해 제안된 의견들은 향후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반영될 예정이다.
한편 동화자연마루는 2007년부터 주부 체험단을 운영해 왔으며 5기까지 총 370명의 마루니아를 배출했다.
동화자연마루 전략마케팅팀 윤진수 팀장은 “마루니아와 같은 프로슈머(Prosumer) 활동은 기존 제품을 개선하거나 신제품을 기획하는 단계에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