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이 최대 20% 할인에 쿠폰과 경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는 가족에게 사랑과 정을 표현하는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5월 25일까지 '5월엔 오감만족! 우체국쇼핑 가족大만족 이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3500여종의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몰 출석 이벤트'와 '스마트폰 어플 다운로드 이벤트', '이메일 정보갱신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때마다 500원부터 5000원까지 다양한 할인쿠폰을 참여자 전원이 100% 받을 수 있다.
또 행사기간 중 우체국쇼핑 구매고객 총 100명을 추첨해 약돌돼지, 홍삼정환, 황남빵, 복분자원액,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해외배송매장, 경인?전북지역 상품 구매자에게는 아카시아 꿀, 축령산 잣 등 총 440여개의 경품을, '5來5來 좋은 우체국 꽃배달 이벤트'를 통해 구매고객 중 18명에게 미니화분 3종세트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우체국쇼핑몰 팔도특산물 맞춤기획전을 열어 조미구이김, 참기름, 녹차 등 알뜰 선물부터 명품굴비·한우·수삼 등 명품선물까지 가격대별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명룡 우정사업본부장은 "이번 5월에는 가정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아 의미가 특별하다"면서 "더욱 풍성하게 준비한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할인행사'를 통해 다시 한 번 은혜와 사랑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