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한경희(HAAN)’의 ‘진동파운데이션’이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는 물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한경희 워터 핏 진동파운데이션’을 2일 오후 2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세번째 제품인 ‘한경희 워터 핏 진동파운데이션’은 더욱 슬림해진 ‘오토 패팅 아티스트’와 수분함량을 높여 촉촉한 ‘워터 핏 선 파운데이션’이 세트로 구성돼 선크림과 땀 등으로 범벅되기 쉬운 여름철 메이크업을 보다 간편하고 산뜻하게 마무리 해주는 제품이다.
진동기기인 ‘오토 패팅 아티스트’는 진동파운데이션 원조 브랜드의 기술력인 분당 5,000회 리얼수타 진동으로 밀착력이 뛰어나며,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게 빛나는 물광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또한 2중 ‘에어 핏 퍼프’를 적용해 패팅은 물론 슬라이딩 시에도 얼굴선을 따라 부드럽게 발려, 소량의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얇게 밀착시켜 본래의 피부결을 살린 투명한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
‘워터 핏 선 파운데이션’은 빙하수, 온천수,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 수분을 다량 함유한 원료가 40% 이상 함유된 촉촉한 수분파운데이션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하루 종일 번들거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물광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또한 SPF50+/PA+++의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선크림 대신 사용할 수 있어 얇은 화장만으로도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피부를 보호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