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미로는 20일 자정, 데뷔곡 '말고(Feat. YDG)'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이에 앞서 19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예홀에서 열린 데뷔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 카리스마, 파격적인 의상 컨셉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다미로의 데뷔 곡 '말고(Feat. YDG)'는 경쾌한 레트로 리듬이 가미된 일렉트로닉 펑키 사운드의 퓨전 댄스 곡으로 "이름도 묻지 말고 나이도 묻지 말고 우리집도 묻지 말고 아무것도 묻지 말고"라는 개성 넘치는 가사가 눈에 띈다.
여기에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 듣는 이들의 오감(五感)을 자극한다는 평가다. '말고'는 YDG(양동근)가 랩 피처링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국내 가요계 미다스의 손 최준영이 직접 발굴한 대형 신인 안다미로는 '아시아의 레이디 가가'를 목표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실력파 댄싱 디바다.
순수 우리말인 안다미로는 '그릇에 담은 것이 넘치도록 많다'는 의미이며, 많은 분들께 넘치도록 많이 받은 사랑과 관심을 음악으로써 보답하고 싶다는 바람을 담았다. 또한 해외 음악 팬들에게 순수 우리말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싶은 메시지도 함께 담고 있다.
최근 이효리, 손담비 이후 여성 솔로 댄싱 디바 기근현상에 시달리고 있는 국내 가요계에서 초대형 신인 디바 안다미로의 등장은 아이돌 그룹과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기호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안다미로는 오는 21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공중파 데뷔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