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흑룡의 해 페스티벌’ 당첨 고객 발표 및 경품 증정

입력 2012-04-13 18: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총 8만3000여명 응모…‘판매 효자’ 코란도스포츠 계약대수 1만대 돌파

▲쌍용자동차는 13일 서울 서초교대영업소에서 ‘흑룡의 해 쌍용 페스티벌’의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증정식을 개최했다. 1등 당첨자 이평송(수여증 오른쪽) 고객과 나경열 서울강남지역본부장(수여증 왼쪽)을 비롯한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2012년 흑룡의 해를 맞아 실시한 ‘흑룡의 해 쌍용 페스티벌(이하 쌍용 페스티벌)’의 당첨자를 13일 발표하고 경품을 증정했다.

쌍용차 서초교대영업소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나경열 쌍용차 서울강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당첨 고객이 참석했다.

쌍용 페스티벌에는 총 8만3000여명이 응모해 높은 호응도를 기록했으며, 이에 힘입어 쌍용차의 효자 차종으로 떠오른 ‘코란도스포츠’ 계약 대수도 출시 3개월만에 1만대를 돌파했다.

쌍용 페스티벌은 전국 쌍용차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흑룡의 해 운수대통 복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1등 갤럭시 탭(30명) △2등 100리터 주유 상품권(100명) △3등 10만원 주유권(500명) △4등 커피교환권(1382명) 등 총 2012명의 당첨고객에게 푸짐한 상품이 전달되며,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당첨자 확인이 가능하다.

영예의 1등에는 이평송(44·경기 안성)씨가 선정돼 태블릿 PC 갤럭시탭 10.1을 받았다. 이씨는 “평소 세심하게 고객 관리를 해 준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 덕분에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행운을 얻을 수 있게 됐다”며 “쌍용차가 주최하는 이벤트에 더욱 관심을 갖고 주위에 적극 알릴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장 겸 부사장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 덕분에 흑룡의 해 특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회사 공식 SNS 등을 활용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동산 PF 체질 개선 나선다…PF 자기자본비율 상향·사업성 평가 강화 [종합]
  • ‘2025 수능 수험표’ 들고 어디 갈까?…수험생 할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4년5개월 만에 ‘4만전자’로…시총 300조도 깨져
  • 전기차 수준 더 높아졌다…상품성으로 캐즘 정면돌파 [2024 스마트EV]
  • 낮은 금리로 보증금과 월세 대출,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십분청년백서]
  • [종합]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벌금 150만원…法 “공정성·투명성 해할 위험”
  • 이혼에 안타까운 사망까지...올해도 연예계 뒤흔든 '11월 괴담' [이슈크래커]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제일 빠를 때죠" 83세 임태수 할머니의 수능 도전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244,000
    • +4.31%
    • 이더리움
    • 4,542,000
    • +0.6%
    • 비트코인 캐시
    • 622,000
    • +5.78%
    • 리플
    • 1,013
    • +5.63%
    • 솔라나
    • 307,100
    • +3.96%
    • 에이다
    • 807
    • +5.63%
    • 이오스
    • 772
    • +0.13%
    • 트론
    • 257
    • +2.8%
    • 스텔라루멘
    • 179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00
    • +17.65%
    • 체인링크
    • 18,890
    • -1.56%
    • 샌드박스
    • 399
    • -0.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