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알코올, 합성색소, 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3無’ 처방 제품으로 콜라겐, 꿀벌, 타조오일 등 이색 성분에 따라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한경희 스네일 콜라겐 비누’는 지친 피부의 탄력을 도와주는 달팽이 점액 여과 추출물과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있어 건조한 피부에도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경희 허니비 베놈 비누’는 꿀벌에서 추출한 봉독이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고, 진정효과가 있는 자근, 삼백초 엑기스가 들어있어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한경희 내추럴 제올 라이트 비누’는 청정 효과가 뛰어난 천연 제올라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정화작용을 도와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한경희 프레스티지 씨네이크 비누’는 리프팅 효과가 뛰어난 씨네이크 성분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한경희 쌀 막걸리 비누’는 막걸리에 함유된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B가 피부에 부족한 탄력을 높여줘 한층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한경희 타조 오일 비누’는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 성분이 풍부한 타조 오일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 건조한 피부에도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한경희 프리미엄 비누 6종은 신라, 동화 면세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개당 6달러 (한화 약 6900원), 6개 세트는 30달러(한화 약 3만4500원)에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