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은 서류전형과 면접, 신체검사를 통해 한국인 객실 승무원을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객실 승무원들은 기내 안전 및 보안 절차를 수행하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한 최상급 서비스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 자격 요건은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 ▲만 18세 이상으로 1994년 3월 이전에 출생한 자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 ▲영어 및 한국어로 회화와 읽기에 능통한 자(제2외국어 가능자 우대) ▲원만한 대인관계와 긍정적이고 고객지향적 자세를 가진 자 ▲암리치(Arm-reach) 208cm 이상으로 채용 전 신체검사를 통과할 체력을 가진 자이다.
상기 자격 요건에 해당되는 지원자들은 연락처, 여권번호, 최종학력, 기타 근무 경력 등을 포함한 영문 이력서를 오는 28일까지 overseasapplication@cathaypacific.com으로 보내면 되며, 채용 관련 문의 또한 같은 이메일 계정으로 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에 한해 4월 중순 경 서울에서 면접 전형이 치러진다. 면접전형과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합격한 객실 승무원에게는 다양한 복지혜택이 제공된다.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인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14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로 평가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