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2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락앤락은 지난 2011년 10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조사대상 3개 밀폐용기 브랜드(락앤락, 글라스락, 지퍼락) 중 브랜드파워 종합지수에서 총점 849.1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2위는 글라스락(345.7), 3위 지퍼락(344.4) 순 이었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올해에도 지속적인 친환경 제품 출시와 카테고리 확장, 그리고 지난 베트남 내열유리공장 완공 등 안팎으로 내실을 다져 락앤락 브랜드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다”라며“이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K-BPI 골든브랜드 수상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