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홀림&CJ미디어)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연출 이응복 모완일, 극본 허성혜)에서 거울공주 리안 역으로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박지연의 팬들이 추운 겨울 고생하는 배우와 제작진을 위해 출장뷔페를 대접한 사실이 밝혀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연은 "우선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팬들께 감사 드린다"며 "추운 날씨에 고생하시는 배우, 스태프분 들과 따뜻한 식사를 함께 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지연 팬들의 식사 대접은 추운 겨울에 야외촬영으로 고생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훈훈한 위로가 되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러한 선행에 '드림하이2' 제작진은 추위도 잊은 채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박지연은 '드림하이2'에서 예쁜 외모에 비해 살짝 부족한 연기력이 아쉬운 그룹 '허쉬'의 멤버 리안으로 분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훌륭히 소화해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리고 있는 박지연은 해성, 유진, 제이비와 엮인 사각관계의 한 축을 담당하며 러브라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드림하이2'의 본격적으로 시작된 사각관계와 기린예고 돌+아이들의 대반격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