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증권은 예전부터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한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 사업분야에 역점을 둬왔다. 또한 경제 및 주식시장의 변동성 장세가 계속 되고 있는 상황에서 일반인 및 고객들이 쉽게 경제, 주식 등의 정보에 접근을 할 수 있고 보다 편하게 주식과 펀드를 매매 할 수 있는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 분야 사업을 강화 해오고 있다.
하나대투증권은 2007년 10월에 국내외 모든 펀드를 진단 할 수 있는 ‘펀드클리닉 서비스’를 출시해 서비스 해오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2010년에 온라인 투자자문 서비스인 ‘멘토스’서비스를 출시해 온라인 투자자들에게 주식종목에 대한 추천 뿐만 아니라 영업점 베스트 직원들에게 추천 종목 및 이익실현 및 손절매시점 등을 제시 받을 수가 있다.
이 외에도 모바일 서비스 시장의 강화에 중점을 둬 스마트폰 전용 주식매매앱‘스마트하나’와 펀드투자자문 서비스 ‘펀드하나’ 및 펀드매매 서비스 ‘스마트펀드’를 연속으로 출시했다.
최근에 SNS형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고수로(高手路)’를 출시 했다. 앞으로도 끝없이 발전이 예상되는 온라인 및 모바일 시장에 능동적으로 대해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며 증권업계에서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의 선두로 자리잡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