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기업 아모제는 연말을 맞아 마르쉐, 오므토 토마토, 카페아모제 등 아모제 브랜드에서사랑하는 사람들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송년메뉴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유러피안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에서는 송년모임에 어울리는 메뉴로꼬치 형태의 ‘비프브로세트’, 마조람 허브에 마리네이드(양념에 재운)한 ‘마조람 스테이크’, 달콤하고 크리스피한허브럽을 올린 BBQ’허브럽폭립’을 출시한다.
이탈리안 허브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은 2인 패밀리세트와 1인 세트메뉴, 키드세트 등 모임 구성원에 맞도록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스테이크, 립, 치킨스테이크, 대하 등 메뉴 구성이 다양하다.
퓨전오므라이스전문점 ‘오므토 토마토’와 ‘오므토다이닝’에서는 송년세트를 출시했다. 송년세트는 모두 세 가지며, 최근 출시한 ‘후아후아탄포포’를 비롯해 ‘골든롤 오므라이스’, ‘BBQ 포크밸리탄포포 오므라이스’ 등 인기메뉴와 샐러드,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모제의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 ‘카페아모제’와 ‘첫번 째 미우’에서도 송년 메뉴를 선보였다. 카페아모제에서는‘크리스마스 칠면조세트’, ‘카페아모제 더블 립 세트’, ‘스모크 터키 세트’, ‘와인플래터’, ‘크리스마스 해피 패키지’등 송년파티에 어울리는 파티메뉴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양철주 아모제 마케팅팀 팀장은“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모임에 어울리는 메뉴들을 브랜드별로 선보인다”며“신선하고 실속 있게 구성된 푸짐한 송년메뉴들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