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팔래스호텔은 부모님, 가족, 연인에 따라 다른 프로그램이 준비된 크리스마스 런치, 디너쇼를 진행한다.
24일 저녁 7시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에는 연인, 커플을 위한 인디밴드 공연과 총주방장이 엄선한 안심7코스와 와인 한 잔이 제공된다. 25일 낮 12시에는 아이와 함께 즐기는 어린이 캐릭터 인형극 ‘오즈의 마법사’ 공연과 함께 50여종의 뷔페 음식이 준비된다. 25일 저녁 5시에는 감미로운 통기타 공연과 함께 등심6코스가 준비되어 부모님과 함께 보내기 좋다.
서울팔래스호텔 뷔페&카페 ‘더궁’은 오는 23일부터 25일에 한해 터키, 비프, 디저트류 등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특선 메뉴 외에도 달팽이 요리, 푸아그라, 꼬치 구이 등의 메뉴가 추가되며, 아이들을 위한 너겟, 해쉬 포테이토, 미니 햄버거 등의 키즈 메뉴가 준비된다. 또 성탄을 맞아 먹는 부쉬드 노엘, 스톨른 등의 디저트 10여 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캔들 라이트와 크리스마스 테이블 세팅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돋아줄 것이다. 어른에게는 하우스 와인 1잔씩을, 아이에게는 산타 복장의 직원이 돌아다니며 풍선과 함께 진저 쿠키를 선물할 예정이다.
서울팔래스호텔은 동성친구들, 연인,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좋은 ‘조이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마련했다.
커플패키지는 김중만 작가의 작품이 걸린 모던 프렌치풍의 이그제큐티브 더블룸 1박, 더궁 조식 2인, 델리코지박스 미니케익이 포함된다. 동성 친구들과의 파티를 위한 싱글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더블 1박, 델리코지박스 크로와상 4개, 맥주 4캔, 치즈 플레이트, 러쉬 프렌치키스 버블바가 포함된다. 10분을 위한 한정상품인 스페셜 패키지에는 코너스위트 1박, 전용 라운지의 조식 및 혜택 2인과 함께 2012년도 호텔 캘린더, 러쉬 버블바, 테디베어, 캔들, 와인 등이 포함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에는 루돌프 헤어밴드와 산타모자가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