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수애백’ 완판 등극 “어디 브랜드?”

입력 2011-11-30 11: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리비아로렌 ‘후다크로스백’이 불티나게 팔리며 완판 제품 등극을 눈앞에 두고 있다.

세정그룹의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에 협찬한 올리비아로렌 가방이 곧 완판될 것이라고 30일 밝혔다.

일명 ‘청순 수애백’이라 별칭이 붙은 올리비아로렌 ‘후다크로스백’은 리미티드에디션(Limited Edition) 제품으로 9월 말 출시됐다. 10월 말 드라마 방송 이후 출시대비 약 40%가 넘는 매출 신장률을 보이면서 11월 마감기준, 75%가 넘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 가방은 극 중 드라마에서 알츠하이머 판정을 받은 서연(수애 역)이 친구들과의 저녁 술자리 모임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트렌치코트와 함께 메고 나온 가방으로 빅 사이즈의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브라운 컬러의 몸판에 주름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으로 후다(가방 뚜껑 부분 지칭어)가 레드 컬러인 빈티지 스타일의 제품이다. 수납공간이 넓고 손잡이 외 길게 크로스로도 멜 수 있으며 세미 클래식 스커트 정장과 데님 케주얼 등 모든 스타일에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다.

홍은표 세정 올리비아로렌 영업전략팀 팀장은 “천일의 약속에 등장한 올리비아로렌 후다크로스백은 젊어진 소비층을 공략한 한정판 제품으로 드라마 방송 이후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면서 “올리비아로렌 액세서리 매출이 작년 대비 전체 35.7% 신장률을 기록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2012년 봄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후다크로스백 시리즈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34,000
    • -0.62%
    • 이더리움
    • 3,449,000
    • -2.13%
    • 비트코인 캐시
    • 459,900
    • -0.26%
    • 리플
    • 781
    • -0.26%
    • 솔라나
    • 200,100
    • +1.94%
    • 에이다
    • 510
    • +0.2%
    • 이오스
    • 713
    • +2.74%
    • 트론
    • 202
    • +0%
    • 스텔라루멘
    • 128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250
    • +2.99%
    • 체인링크
    • 16,340
    • +4.28%
    • 샌드박스
    • 372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