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티스트 전문 양성기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코스메틱 브랜드 르샤(LESHA)에서 신제품 ‘르샤 스크린 파우더 팩트’(10.5g, 3만4000원)와 ‘르샤 립글로스’(4ml, 1만2000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8가지 식물 추출물과 산호가루, 천연 오일 성분 등을 함유해 겨울철에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는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부 밀착력을 높인 ‘르샤 스크린 파우더 팩트’는 20여종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산호 가루,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 오일과 8가지 식물추출물 등 천연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주는 제품이다.
‘르샤 립글로스’ 역시 8가지 식물추출물과 올리브오일, 산호가루, 꿀 등을 함유해 입술을 보호하면서 촉촉한 느낌의 발림성을 강조했다. 특히 풍부한 영양 성분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 입술을 보호하고, 파라벤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입술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르샤의 신제품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엄격한 품질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제품으로 롯데면세점과 동화면세점을 비롯한 인터파크,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