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은 태블릿 PC 사용자들을 위해 주방, 거실 등 가정에서 편리하고 스마트하게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액세서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벨킨의 태블릿 PC 전용 스마트 홈 액세서리 콜렉션은 △태블릿 스탠드+스마트 스타일러스 △캐비닛 마운트 △월 마운트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마트 홈 액세서리는 실용성과 편리성을 고려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안정감을 자랑하는 제품들로 주방, 거실, 침실 등 집안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태블릿 PC를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우선 태블릿 스탠드+스마트 스타일러스는 태블릿 PC를 거치해 놓고 인터넷 서핑, 동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고 특히 손으로 직접 화면을 터치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도록 스타일러스 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특히 주방에서 요리를 할 때 레시피나 요리 동영상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세척이 가능한 스마트 스타일러스가 포함되어 있어 요리 중 지저분해진 손으로 태블릿을 직접 만지지 않아도 된다.
캐비닛 마운트는 조리대, 테이블, 책상 등에 태블릿 PC를 손쉽게 거치해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주방 등 복잡한 공간에서도 태블릿PC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다양한 크기의 태블릿 PC를 거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벽걸이TV를 연상케 하는 월마운트는 냉장고, 벽면 등 평평한 곳에 태블릿PC를 걸어놓을 수 있게 도와주는 액세서리로 애플 아이패드2 전용 제품이다.
한국벨킨 김대원 지사장은 “최근 태블릿 PC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직장인, 학생 뿐만 아니라 스마트 기기와 멀게 느껴졌던 주부들의 태블릿 PC 사용 또한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가정에서도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