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JLS는 겨울방학 기간 동안 진행되는 국내캠프 ‘JLS Snowstorm English Camp’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정상JLS의 국내캠프는 24시간 동안 100% 영어로 학습하고 표현하는 영어 몰입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언어 학습 능력이 가장 왕성한 시기인 초등학교 2~6학년 학생들의 레벨에 맞춰 2주간의 영어몰입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천안 상명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학생 개별 실력 별로 3가지 프로그램에서 선택 할 수 있다.
‘CHESS 레벨UP’ 프로그램은 국내최고의 주니어 영어 프로그램인 CHESS의 3개월 과정을 24시간 영어몰입환경에서 12일 동안 완성한다. ‘Grammar 레벨UP’ 프로그램의 경우 CHESS 중상위권 이상 단계(LSB)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초문법완성부터 정확한 영어구사와 중등 문법 기초까지 다질 수 있다. 상위 단계(LSC)와 영어 완성 단계(MS)레벨의 학생들은 ‘Writing 레벨UP’ 프로그램을 통해 밀도 있는 학습과 개별첨삭 지도로 진행된다.
정상JLS 교육연구원 허용석 원장은“정상JLS의 국내캠프는 언어습득 능력이 가장 뛰어난 시기의 아이들에게 스스로 영어를 활용하도록 함으로써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하고 실질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매번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2주 간의 짧은 기간이지만 100% 몰입영어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끝난 뒤 뚜렷한 실력 향상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상JLS는 이번 겨울 국내캠프 조기 참가 학생들을 위한 교육비 지원 이벤트도 준비했다. 조기 등록시 캠프 참가비 10만원 할인 혜택과 기존에 JLS 국내캠프에 참가했던 학생에게도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주는 것으로 조기접수기간은 오는 19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