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성학원은 경기도 서이천에 상위권 수험생들을 위한 ‘강남대성 기숙학원’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강남대성 기숙학원은 상위권 수험생들을 위한 곳으로, 기숙학원 환경에 맞는 체계적인 시스템이 특징이다. 기숙학원만의 학습 프로그램에 맞게 배치된 강의실과 샤워실 및 비데가 설치된 화장실, 친환경소재 가구로 꾸며진 3~4인실의 기숙사 시설을 갖추고 있다.
입시자료, 수시, 수능, 논술에 대한 강남대성의 학습시스템을 기숙학원에 맞게 도입했으며 지난 6년간 전국 수석을 다섯 차례 배출하고 매년 1000여 명을 SKY대에 진학시키는 강남대성의 우수한 강사진이 출강한다.
국·영·수 교과담임뿐만 아니라 생활지도담임을 동시에 두는 1인 2담임제를 실시하고, 심야에는 별도 사감을 둬 24시간 내내 3중 관리 시스템으로 엄격하고 철저한 학생관리가 이뤄진다.
이밖에도 대학 입시의 결정적 변수인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한 BS(Brain Scan) 프로그램과 수시 비중 확대에 따른 논술수업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최신 입시정보와 진학지도 자료를 수시로 제공한다.
한편 강남대성 예비 고등학생들이 올 겨울 1년을 앞서갈 수 있는 ‘윈터스쿨’을 선보인다. 윈터스쿨은 오는 12월29일부터 2012년 2월4일까지 약 5주간 각 학년 선행 교과 마스터를 비롯해 수능과 통합 논술까지 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하루 8시간 수업하며 자율 학습, 주말 테스트 및 상담을 통해 단기간 내 빠른 성적향상을 이루는데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며, 균형 잡힌 식단과 수험생별 건강관리 시스템도 구축했다.
강남대성 기숙학원 이규응 원장은 “윈터스쿨에 강남대성학원의 검증된 커리큘럼과 기숙학원만이 가질 수 있는 장점을 완벽하게 담았다”며 “겨울방학 동안 이 과정을 마치면 실력, 태도, 목표 등 모든 것이 높아져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