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티스트 전문 양성기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코스메틱 브랜드 르샤(LESHA)에서 신제품 ‘스크린 아이섀도우’ 10종 (각 2.5g, 24,000원)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크린 아이섀도우’는 특수 코팅 처리된 가볍고 부드러운 마이크로파우더를 베이스로 설계해 피부에 편안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진주 파우더, 자수정 파우더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눈가 피부를 보호하면서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흡수광 난반사 기능의 멀티 파우더를 사용해 빛과 펄, 색소의 상호작용에 의해 눈가 주름의 결점을 커버해 줘, 아이메이크업 후 도드라지는 눈가 주름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 파악을 통해 출시된 만큼 색조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