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은 블로그(http://blog.naver.com/mynene), 미투데이(http://me2day.net/mynene), 트위터(@mynenechicken) 등 고객과의 소통 위한 SNS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NS 오픈 기념 이벤트는 각 SNS채널에 접속해 이웃 또는 친구 맺기, 팔로잉 등의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네네치킨은 이벤트 참여자 중 1000명에게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인형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토이 ‘윕(Ouip)’을 증정한다. 플랫폼토이는 같은 모양과 크기의 플라스틱 인형으로, 플랫폼토이를 받은 고객들은 자신만의 컬러와 디자인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독창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네네치킨은 SNS를 상품 PR과 단순 프로모션 등으로 이뤄진 기존 프랜차이즈 기업 SNS 형태에서 벗어나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고객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역할로서 기대하고 있다. 고객들이 직접 디자인한 플랫폼토이를 소재로 추가 이벤트 등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현철호 네네치킨 대표는“고객들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블로그 ‘알라뷰’와 미투데이, 트위터를 오픈했다”며“네네치킨 정보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 전달로 감성 충전의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