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교육의 재수종합학원 타임입시학원은 오는 31일까지 재수종합반 강사를 공개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작년 12월 서초동에 설립된 타임입시학원은 강남대성학원 창립멤버인 이순원 입시전문가가 원장으로 있으며, 강남대성을 비롯한 대치동 스타강사들이 대거 합류하고 있다. 타임교육 산하의 대입연구소와 미래탐구, 하이스트 학원들과 연계해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의 모집 부문은 재수생반 전임강사이며 대상 과목은 언어, 수리, 외국어, 사회, 과학, 언어논술, 수리논술, 과학논술이다. 교육청에서 정한 학원 강사 자격기준에 적합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는 타임입시학원 홈페이지(acade my.time.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오는 31일까지 이메일(hyoung jun.oh@t-ime.com)로 지원하면 된다.
채용 전형은 총 3단계이며 1단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2단계 강의평가를 거쳐 이순원 원장과의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이 결정된다.
이순원 원장은 “능력 있는 강사들 덕분에 타임입시학원이 오픈 1년 만에 좋은 결과를 내고 있다”며 “학생들과 함께 합격의 기쁨을 나누면서 교육인으로서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