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브래서리에서는 수험생을 위해 오는 17일 수험생을 위한 보양식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박창우 셰프가 참가자들과 함께 그만의 보양식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수험생 쿠킹 클래스의 컨셉은 새우, 전복, 낙지를 이용한 고단백 저칼로리 음식으로 장시간 앉아서 두뇌를 많이 써야 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최고의 보양식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더 차이니스 레스토랑’에서 수험생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식 ‘단왕예’와 ‘단귀비’를 선보인다. 단왕예는 황제에게 바치던 최상급의 요리로 원기 회복을 돕는 상어 지느러미를 비롯해 전복, 해삼, 관자 등의 신선한 해산물과 닭고기와 송이버섯을 이용한 최고의 보양식이다. 단귀비는 황비에게 바친 요리로 단백질, 미네랄 등의 성분이 균형있게 포함되어 있어 아름다운 피부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비집, 피부 미용에 좋은 진주 가루, 대추 등을 곁들인 바닷가재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의 서울 뷔페 패밀리아는 ‘화이팅! 행운의 11월 이벤트’를 준비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1년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수능생을 포함한 4인 가족 식사 시 수능생 1명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뛰어난 맛으로 정평이나 있는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에는 10개의 별실을 포함하여 220석을 갖추고 있어 소가족부터 대가족까지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