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지주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12월2일까지 은행연계 증권계좌 서비스 뱅키스 런칭 5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뱅키스 신규계좌 개설 모든 고객, 한국투자증권 증권방송 이프랜드 에어(eFriend Air) 시청자, 트위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한국투자증권이 직접 제작한 최고급 ‘2012 뱅키스 투자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또 타사에 보관중인 주식을 뱅키스 계좌로 이전하는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여행용 보스턴백, 보온병 세트 등 가을 여행에 필요한 용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주식 및 선물, 옵션 거래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200만원 상당의 가족 외식비를 지원한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eBusiness) 본부장은 “지난 5년간 고객님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한국인의 대표 온라인 투자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의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 뱅키스 홈페이지(www.bankis.co.kr)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2006년 10월 ‘은행을 통한 주식투자’라는 의미로 뱅키스 (BanKIS)브랜드를 런칭해 합리적인 수수료와 다양한 고객 지향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 1만여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개설을 도와주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