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의 김포 다하누촌은 추석 기간 동안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행사들이 가득한 축제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고객 성원 감사 가마솥 곰탕 몸보신 대축제’는 내방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할인 행사들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김포 다하누촌 중앙광장 일대서 열리며 축제 기간 동안 육포 3+1, 곰탕 4+1, 고로케 1+1 증정 행사와 사골+잡뼈 및 꼬리 구매시 양지 300g을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0월 1일 국군의 날에는 군인 및 그 가족에게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주며 군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군복 착용 또는 신분증을 제시해 증명하면 된다.
축제 기간 중1일과 2일 양일간은 제기차기, 투호, 링 던지기 등의 민속놀이 체험을 통해 1, 2, 3위를 가려 사골, 부산물 또는 곰탕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또 이번 축제의 메인 이벤트인 가마솥 곰탕 국물 무한 리필, 막걸리, 수육, 찐감자 시식 등의 행사도 준비돼 있다.
1일부터 3일까지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우인형 기념 촬영 이벤트와 널, 제기, 투호 등의 민속놀이 체험, 한우 모형 타고 놀기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최계경 다하누 대표는 “추석 기간 동안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마솥 곰탕 대축제를 마련하게 됐다”며 “아울러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시식행사를 통해 다하누의 명품 한우를 보고 느끼고 맛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