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KOREA가 서비스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한이 22일부터 무료 게임으로 전환돼 서비스 오픈한다.
로한의 무료 서비스는 기존 월정액제와는 달리 게임의 접속과 플레이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게임 내 아이템 몰을 통해 일부 아이템을 판매하는 부분 유료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로써 로한을 즐기는 유저들은 본인의 의지에 따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때에 따라 필요에 의해 아이템을 구매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YNK코리아는 로한의 무료화 전환을 기념해 레벨 50만 달성해도 레벨 70으로 캐릭터를 점핑시켜 주며 파격적으로 또 하나의 70레벨 캐릭터를 추가로 지급해준다. 특히 이 파격적인 이벤트를 위해 이벤트가 진행되는 22일부터 2주간 빠른 레벨업을 위해 신규 캐릭터 지원 아이템 및 추가 경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는 별도로 기간내 최고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순차적으로 금 10돈, 아이패드2 등 다양한 현물 지원 이벤트와 함께 기간내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PC, 모니터,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길드에 가입한 유저들에게도 각종 캐쉬 아이템과 오프라인 모임 비용을 지원하는 등 무료화를 기념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