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사이버(대표 정학영)는 내달 출시할 모바일 강의 웹서비스에 앞서 사전 체험단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정철사이버 모바일 강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정철사이버의 강좌 중 VOD와 소책자 보기, 핵심 패턴문장 듣기 훈련 등의 다양한 영어 학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그 동안 여러 학습 애플리케이션(앱) 출시를 통해 쌓은 모바일 환경과 수강생 학습 형태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정철사이버 모바일 강의 사전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9월26일부터 10월9일까지 2주간 모바일 강의를 무상으로 체험하게 된다. 체험단 신청은 정철사이버 홈페이지(http://cyber.jungchul.com)에서 휴대폰 이용기기 기종, 영어공부 목적, 학습 각오와 수강하고자 하는 강좌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신청이 된다. 체험단에게는 무상체험 기회와 함께 ‘천기누설 영어가 터지는 비법’ 영어 학습 핸드북과 수강하는 강의의 주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JC정철 유러닝사업부의 김태일 실장은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 모바일 캠퍼스의 초석이 될 이번 정철사이버 강의 론칭은 모바일 웹으로 최소한의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돼있어 학습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공부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