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건조한 가을 날씨에 피부 촉촉함을 더하고 영양 공급을 한번에 해결할 신개념 ‘쟈스민 3D 휘핑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쟈스민 3D 휘핑 에센스’는 크리미한 휘핑층과 촉촉한 워터층으로 분리된 2중층 구조로 흔들면 분리된 2개 층이 섞이면서 영양과 수분이 가득한 휘핑 에센스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천연 토코페롤이 가득 함유된 아르간 오일과 콜라겐과 펩타이드가 농축된 휘핑층은 보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가지, 포도 등 보라색 식물에서 추출한 BRTC 특허성분 ‘퍼플 컴플렉스’와 보습 및 진정에 효과적인 라벤더, 카모마일 등 파란색 허브에서 추출한 ‘블루 컴플렉스’ 2중 특허성분이 워터층에 농축되어 있다.
더불어 합성유화제와 파라벤 대신 식물성 오일과 천연 유화제를 사용해 민감하고 손상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현재 BRTC 쟈스민 라인은 새롭게 선보이는 쟈스민 3D 휘핑 에센스를 비롯해 쟈스민 추출수가 함유된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 쟈스민 워터 캡슐로 더욱 촉촉한 ‘쟈스민 3D 모이스트 파우더’, 입체감과 물광 효과를 한번에 주는 ‘쟈스민 3D 워터풀 밤’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