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패션 브랜드 사업 진출

입력 2011-08-31 09: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티켓몬스터가 국내 유명 브랜드 제화 출신 디자이너들과 손잡고 매월 균일가로 수제화를 판매하는 신개념 패션쇼핑몰 사업에 진출한다.

국내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는 신개념 스타일을 제안하는 원 프라이스 패션 브랜드 사이트 ‘페르쉐(www.perche.co.kr)’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티켓몬스터는 올초 자회사 리버티그룹을 설립하고 페르쉐 사업을 준비해 왔다. 리버티그룹에는 국내 유명 브랜드 슈즈 디자이너 출신 전문가들이 소속돼 있어 자체 브랜드 패션 아이템을 제작·판매할 계획이다.

페르쉐는 고객 개개인에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의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새로운 온라인 쇼핑의 재미와 실속을 제공하는 신개념 패션 쇼핑 사이트다. 매월 새롭게 출시된 디자이너 슈즈를 단일 가격인 4만9000원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

고객들은 페르쉐 사이트에 접속해 스타일 퀴즈를 푼 후 유명 스타일리스트가 고객 개개인의 쇼룸에 제공하는 슈즈 및 액세서리를 확인하고 맞춤형 스타일링 제품을 균일가에 구매 할 수 있다.

10월 오픈 시점에는 여성용 수제 구두를 주요 상품으로 이후에는 액세서리, 의류 등으로 품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페르쉐는 트렌드를 만드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의 패션 센스를 닮고 싶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온라인 패션 쇼핑의 새로운 장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켓몬스터는 페르쉐 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티저 사이트에서 VIP 론칭 파티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는 맞춤 스타일링 제안과 함께 특별 구두를 선물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단독 이창용, 금통위 앞두고 최상목과 오찬 회동…‘금리 빅딜’ 나오나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고려아연 “영풍이 폐기물 떠넘기려 해…거절하자 관계 틀어져”
  • 김영환 “우하향하면 인버스 투자하라”...개미 투자자 난입
  • '홍명보 선임 논란' 여야 질타 쏟아져…유인촌 "정상적 감독 선임 아냐"
  • 체험존·굿즈 등 즐길 거리 다양…"'골때녀' 팝업 통해 풋살 관심 늘었어요"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980,000
    • +0.12%
    • 이더리움
    • 3,521,000
    • -1.65%
    • 비트코인 캐시
    • 462,300
    • +1.05%
    • 리플
    • 784
    • -0.25%
    • 솔라나
    • 196,000
    • +1.66%
    • 에이다
    • 508
    • +4.96%
    • 이오스
    • 691
    • -1.43%
    • 트론
    • 201
    • -1.95%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300
    • -0.31%
    • 체인링크
    • 15,700
    • +2.35%
    • 샌드박스
    • 372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