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연구소(대표 정학영)는 JC정철만의 교수법과 콘텐츠를 집대성하고 모든 영어 터득의 방법론을 담은 영어 가이드북 ‘천기누설 영어가 터지는 비법’을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가이드북은 학생, 주부, 직장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왕초보 기초학습자부터 토익 스피킹, 영어면접 등 영어 말하기 능력이 기본적으로 갖춰져야 되는 각종 시험 및 취업 준비 대상자까지 영어를 막힘없이 말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발간했다.
‘천기누설 영어가 터지는 비법’은 정철선생이 직접 쓴 ‘대한민국 죽은 영어 살리기’, ‘스피킹 살리기’ 등 정철학습법이 들어있는 도서 안에서 가장 핵심적인 내용만을 반영해 완성했다.
이번 핸드북은 영어가 안 되는 이유, 유창하고 정확한 영어 비법, 영어가 뻥 뚫리는 훈련 등 JC정철만의 영어완성 비법에 대한 설명과 쉽고 간단한 영어원리, JC정철의 영어프로그램 가이드, 실제 성공수기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핸드북 챕터마다 소리파일이나 동영상파일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도록 QR코드가 포함돼 있으며 스마트폰 유저가 아닌 학습자들을 위해서는 정철닷컴 홈페이지(www.jungchul.com/secret)에서 동영상과 음성파일을 제공하고 있다.
JC정철의 정학영 대표이사는 “많은 학습자들이 JC정철만의 차별화 된 학습법을 통해 영어에 대해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감 있게 구사할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이번 책 출판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정 대표는 이번 핸드북 발간을 기념해 오는 25일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에서 직접 영어 공개 특강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