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사이버(http://cyber.jungchul.com)가 바쁜 직장인을 위해 짧고 간편한 VOD 영어 강좌를 신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오픈한 VOD 강좌는 기존의 집중훈련 방식의 강의와는 달리 정철어학원 인기 강사들의 동영상수업과 쓰기훈련, 최종 성취도 평가로 이어지는 학습으로 △왕초보 탈출 작전 △I'm Speaking 등 2개로 구성됐다.
왕초보 탈출 작전은 영어문장을 구성하는 기본문을 시제에 맞게 완성하는 단계로 총 37개의 VOD를 통해 자유로운 문장표현을 쓰고 말할 수 있게 도와준다. I'm Speaking 강좌는 어떤 상황에서도 막힘없이 대화를 시작하고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응용회화법과 쓰기훈련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VOD강좌는 기존 강의보다 최대 60% 저렴하며 학습 자료와 MP3 파일이 무료로 제공된다.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할인혜택뿐만 아니라 강의 교재세트와 헤드셋, 마일리지 5000점, ‘대한민국 스피킹 살리기’ 영어 도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수업을 듣고 후기를 남기면 정철사이버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마일리지 3000점을 주고 추첨을 통해 간식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JC정철 유러닝사업부의 송지언 팀장은 “신규 VOD 강좌 출시는 여름휴가철인 요즘 잦은 결석으로 수업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집중적으로 영어학습의 여건이 안 되는 바쁜 수강생 증가를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철사이버는 개인별 수준과 학습 목표, 기간에 맞춘 일대일 맞춤 로드맵 ‘추천코스 서비스’를 오픈했다. 추천코스 강좌를 선택한 수강생은 30% 수강료 할인과 교재 무료 증정, 정철 연구진의 1:1 학습 케어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