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및 숙박 소셜네트워크(SNS) 사이트인 윔두코리아(www.wimdu.co.kr)는 탑항공, 탑투어몰과 제휴를 체결하고,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윔두는 이번 제휴를 통해 탑항공이 운영하는 탑투어몰(www.topourmall.com) 내에 윔두의 전세계 약1만 1000개의 숙박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해외여행을 희망하는 국내 여행객들에게 소셜 기반의 숙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탑투어몰은 윔두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마케팅 채널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한 여행의 질적 서비스를 향상 시킬 전망이다.
윔두코리아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25일부터 탑항공 항공권 구매고객이 윔두의 숙박시설을 예약하면, 최대 50불 상당의 바우처(쿠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탑항공 및 윔두 예약 고객이 여행 후기를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5만원 권)을 제공한다.
윔두코리아의 윤신근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탑항공과 탑투어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윔두를 통해 실속 있고 특별한 체험이 가능한 자유여행을 설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 양사가 전략적 협력관계를 통해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