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_알차게휴가보내는방법 이벤트.jpg:SIZE300]YBM어학원은 8월 수강생 중 87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알찬휴가, 기프티콘 대방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취업준비 및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열공하는 수강생들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8월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미스터피자 △빕스 주말 샐러드바 식사권 △버거킹 및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기프티콘 이벤트다.
온·오프라인으로 등록한 8월 수강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월6일까지 YBM어학원 홈페이지(ybmedu.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YBM에서 공부하면서 휴가 보내는 방법’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8월1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YBM어학원은 무더운 여름 열공족을 지원하기 위한 무료 수강권 및 특별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7월 한 달간 수강한 과목의 수강 후기를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1개월 무료수강권과 1000명에게 마일리지 1000점을 제공하며 7~8월 연속 수강생들에게는 YBM 어학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특별 마일리지 2000점도 제공한다.
또 8월6일까지 홈페이지 내 문화충전 이벤트에 응모하는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달에는 박해일, 류승룡 주연의 ‘최종병기 활’예매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대학 휴학생 할인 이벤트와 전역장병 할인 이벤트도 계속된다. 수강 접수 시 휴학증명서 또는 전역증을 제시하면 수강료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YBM어학원 홍보마케팅팀 차경심 팀장은 “더운 여름에도 열심히 공부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 기프티콘, 문화이벤트, 마일리지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