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게임즈에서 서비스하고 아이두아이엔씨에서 개발한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아날로그’의 스마트폰 버전인 ‘오투잼 아날로그 프리뷰(Preview) 버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오투잼 아날로그 프리뷰 버전은 오는 7월 정식 서비스 오픈에 앞서 게임에 최적화 된 음악과 타격감 등을 사용자들에게 미리 경험해보게 하고 그에 대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정식 버전에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폰에서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리뷰 버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음원 'Invitation:초대'는 피아노 리프가 인상적인 곡으로 반복되는 멜로디 속에서 리듬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들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피아노를 직접 연주하는 듯한 느낌이 인상적인 게임이다.
오투잼의 음악은 소프라노 조수미의 Tour 피아니스트를 맡고 있는 스튜디오 도마의 양승혁 음악감독이 참여해 오투잼에서만 들을 수 있는 신비롭고 다채로운 음악과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나우게임즈 강영훈 대표이사는 "500여곡의 다양한 음원을 보유한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을 스마트폰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며 “감상용으로 만들어진 음악을 단순히 게임화 시키기보다, 대중성 및 게임성을 고려한 신선한 음악으로 음악 게임을 최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오투잼 아날로그 프리뷰 버전은 매주 1곡씩 업데이트 되며, 새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매주 다양하게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