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외모 경쟁력으로, 한국의 관문을 책임진다!’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한국방문의 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남녀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메이크업과 매너 교육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한국 방문의 해(2010~12년)를 맞아 명품 항공사에 걸 맞는 직원 자긍심 고취 및 품격 있는 메이크업으로 대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메이크업 전문가가 남녀 화장법 외에 서비스 직종에 맞는 복장 및 품위 유지 방법, 매너 등에 걸쳐 약 3시간에 걸쳐 이론과 실습 등으로 진행된다.
최수일 인천여객서비스 지점장은 “글로벌 명품 항공사 품격에 맞는 남녀 직원들의 깔끔하고 세련된 외모는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