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전문채널 정철영어TV가 정철영어TV에서 방영되는 모든 프로그램을 평생 소장할 수 있는 ‘VOD 다운로드 자유이용권’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정철영어TV VOD 다운로드 이용권은 1개월, 2개월, 3개월별로 구매가 가능하며 각 기간별로 20개, 40개, 60개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용권을 구매하면 최대 35% 할인과 최대 다운로드 프로그램 10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1개월 다시보기 자유이용권과 정철선생 저서인 ‘대한민국 스피킹 살리기’ 도서를 증정한다.
정철영어TV의 강명준 상무는 “정철영어TV가 IPTV 3사 및 대부분의 케이블TV에 송출되고 있고 정철영어TV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개발한 JC정철, JC정철키즈 애플리케이션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1위를 하고 있다”며 “이번 자유이용권은 정규 방송시간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보지 못하거나, 인터넷으로 다시보기를 이용하는 시청자들이 많아지고 있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정철영어TV는 KT Olleh TV와 LG U+TV, SK BTV 뿐만 아니라 CJ헬로비전, 티브로드, CMB, 큐릭스, 아름방송, 남인천방송, 서경방송, CCS충북방송, 영서방송, 금강방송, 하나방송, 제주방송 등 각 지역 케이블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