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계가 기다리던 큰바위 얼굴이 나타났다?
오프라인 강연회 100회 진행에 빛나는 투자고수 등장!
실전투자대회 입상 등 경력 화려해…
개인전문 증권정보 제공업체인 리치증권방송( www.richstock.co.kr)에 새로운 실력자가 입성했다. 지난 4월 22일 이 곳에서 적토마 카페를 운영하게 된 애널리스트 공명(최태근)이 그 주인공인데, 공명은 실전과 이론을 겸비한 실력자로 정평이 난 인물이다.
실제 공명은 티지인베스트 대표를 지낸 바 있으며, 오프라인 강연만 100회 실시한 거물급고수이다. 또, 과거 대우증권에서 실시한 실전투자대회에서 입상한 경력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네이버 주식카페 매니저, 팍스넷 칼럼니스트 등의 이력도 가지고 있다.
공명은 주식투자전 우선 급등할 수 있는 종목을 함축하는 데 많은 신경을 쓴다. 이후 기업의 기본적 분석과 업황판단을 통해 중장기적 투자와 단기투자를 병행한다. 이중 단기투자일 때는 수급이 집중되는 종목을 매수한 후 짧은 손절가로 추세변화에 대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이러한 전략은 중장기 매매를 통한 안정적 수익과 단기 매매를 활용한 매매수익을 모두 추구할 수 있어 발빠른 개인들에게 잘 맞는 편이다.
공명은 “반딧불이, 선장, 마왕, 상도, 최영동 소장 등 능력있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리치증권방송에 오기를 잘 한 것 같다. 앞으로 수익창출로 투자자를 즐겁게 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세계1위 업계 도약을 위해 급등 성장 진행중인 기업은?
공명은 입성 기념으로26일 화요일까지 장중 무료 특별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 방송에서 엄선된 가치종목을 공개한다고 해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이 상당하다.
아이디 tae***인 개인 회원은 “경력과 실력을 두루 갖춘 공명님의 리치골 입성을 환영한다. 공명님이 우리가 기다리던 증권계 큰바위 얼굴이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리치증권방송의 박건 대리는 “공명 전문가는 과거 필진 사실 남겼던 글이 개미 투자자들의 성지순례 코스로 인정받을 정도로 전략예측과 예언이 빼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최근 장세에서 효율적인 투자방식을 선보일 수 있는 능력자로 평가된다”고 말했다.
한편, 리치증권방송은 무료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리치파트너스, 마왕, 최영동 소장, 공명, 이안K 등의 강의를 2일간 공짜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