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나’ 드라이버 장타전용 골프클럽은 이름만으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골프클럽중 명품이다. 이번 새로 선보인 여성용 카타나 스타돔-2 역시 이름값을 한다.
카타나 골프클럽의 수입상인 (주)타미스포츠(대표이사 안천수www.katanagolf.co.kr)는 2001년 신제품 여성용 드라이버 스타돔-2를 선보여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여성용답게 무엇보다 디자인이 미려하다.
그런데 여성용이라는 이유로 남성용과 기능성에서 떨어진다는 기존 생각과달리 이번에 출시된 스타돔-2 드라이버는 비거리를 내면서도 정확성에 무게를 두고 개발한 신제품이다. 고탄성 티타늄 골프소재를 사용한 헤드는 와이드 스폿을 갖고 있으면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끔 고반발로 거리를 증대시켰다는 것이 카타나측 설명이다.
특히 여성이 편하게 스윙이 가능하게끔 초경량 샤프트에다 헤드 무게를 높였다. 즉 헤드의 질양이 무겁고 전체적으로 가벼우면 스윙스피드가 빨라져 비거리가 더 나가는 원리를 응용해 클럽을 제작했다. 어드레스시 편안하게 셋업을 할 수 있도록 헤드가 안정감을 갖고 있다.
이밖에도 카타나는 우드와 골드아이언을 출시,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드는 치기 쉽게끔 디자인됐고 페어웨이에서 볼의 타점을 정확히 맞출 수 있는데다 비거리 또한 보장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카타나 골드아이언은 황금색으로 제작해 클럽의 귀족으로 불리는데 클럽간 스윙밸런드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02-2649-4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