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고객서비스 향상 등 캠페인 전개

입력 2011-04-04 12: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친절 한국의 첫 인상, 우리에게 맡겨주세요!”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 지점은 인천국제공항 교통센터 내 스타가든에서 2011년도 신입직원 60명과 최수일 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 선서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신입사원들은 선서를 통해 “대한민국의 관문을 책임지는 서비스맨으로서의 긍지를 갖고 한국방문의 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인천여객서비스지점장 최수일 상무는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전개해 국가 브랜드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동산 PF 체질 개선 나선다…PF 자기자본비율 상향·사업성 평가 강화 [종합]
  • ‘2025 수능 수험표’ 들고 어디 갈까?…수험생 할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4년5개월 만에 ‘4만전자’로…시총 300조도 깨져
  • 전기차 수준 더 높아졌다…상품성으로 캐즘 정면돌파 [2024 스마트EV]
  • 낮은 금리로 보증금과 월세 대출,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십분청년백서]
  • [종합]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벌금 150만원…法 “공정성·투명성 해할 위험”
  • 이혼에 안타까운 사망까지...올해도 연예계 뒤흔든 '11월 괴담' [이슈크래커]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제일 빠를 때죠" 83세 임태수 할머니의 수능 도전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5,751,000
    • -2.39%
    • 이더리움
    • 4,438,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599,000
    • -3.54%
    • 리플
    • 1,098
    • +12.73%
    • 솔라나
    • 304,000
    • +1.03%
    • 에이다
    • 804
    • -1.35%
    • 이오스
    • 779
    • +1.43%
    • 트론
    • 254
    • +1.6%
    • 스텔라루멘
    • 187
    • +6.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800
    • -1.57%
    • 체인링크
    • 18,780
    • -1.52%
    • 샌드박스
    • 395
    • -1.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