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언스(대표 하태윤)는 학원사업부문 수익 극대화, 경영효율성 제고, 책임경영 실현을 골자로 하는 조직개편을 1일 단행했다.
이번 조직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학원사업부문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학원사업본부 기능을 사업지원과 마케팅에 집중함으로써 고객 감동 경영을 구현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또한 책임경영 실현과 경영효율성 증대를 위해 관리부문을 전략기획본부와 경영지원본부로 분리 운영함으로써 전략기획과 재무기능의 시너지를 높이는 한편 인사, 총무, IT기능 등을 묶어 전사적 통합 관리체제를 구축하게 됐다.
이에 따라 에듀언스는 2009년에 이어 작년에 인수된 학원들의 통합적 운영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에듀언스 하태윤 대표는 “올해는 본격적인 학원사업 출범의 원년인 만큼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학원사업부문을 강화하고 전략기획과 경영지원 부문을 신설했다”고 말하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수강생과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빠른 시간 내에 초중고등학생 대상 오프라인 학원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에듀언스는 서울의 젠아이학원을 비롯 전국 26개의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내신대비학원과 영어, 수학전문 학원을 운영 중이다.
이번 인사대상자는 다음과 같다.
◇전보
△이사 전략기획본부장 김효상(金孝相)
◇신임
△이사 경영지원본부장 조기봉(趙岐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