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을 기념해 기존 고객을 위한 '쉐비 케어 와우(Chevy Care WOW)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쉐비 케어 WOW 페스티벌'이라고 이름 붙여진 대규모 이벤트에는 알페온 1대와 쉐보레의 글로벌 경차 스파크 9대 등 총 10대의 경품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쉐보레 브랜드 출시 이후에도 기존 고객의 안전과 제품 성능을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회사측의 의지가 담겨있다.
한국GM의 판매 및 AS 마케팅담당 안쿠쉬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쉐비 케어 WOW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이 기존에 경험해보지 못한 파격적이고 다양한 고객 사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향후 더욱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내는 회사로 굳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전례 없이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엔진오일 세트 교환시 40% 할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교환시 40% 할인 △출고 전 점검 서비스(각종 램프 점검 및 무상 살균탈취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3~4월 한국지엠 정비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500명에게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교환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 제공 △럭셔리 세단 ‘알페온’ 1대, 글로벌 경차 ‘스파크’ 9대 등 추첨을 통해 총 10대의 차량을 제공하는 등 대규모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