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대표
그는 16일 창립 4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히고 "경쟁사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올해 두자릿수 매출 성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ADT캡스는 올해 일반 가정, 소규모 상점, 대형 기업 고객 등 세분화된 타깃을 겨냥한 생활 밀착형 보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경쟁사와 차별화한다는 전략이다. 이같은 방침의 일환으로 ADT캡스는 최근 직장인 여성을 겨냥한 '워킹맘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하반기에는 일반 가정과 소규모 상점을 대상으로 한 올-인-원 에너지 제어기능 솔루션 'ADT 펄스(ADT Pulse)'와 대형 고객을 위한 원스톱 빌딩통합관리시스템인 'ECP(Enterprise Control Panel)'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브래드 벅월터 대표는 "지난 40년간 국내 보안시장을 이끌어 원동력은 바로 열정적인 직원들이 만드는 기업문화와 최고 수준의 서비스"라며 "지난 40년을 넘어 또 다른 출발점에 서 있는 2011년에는 세분화된 고객을 타깃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ADT캡스는 이날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장기 고객 40명을 초청해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고객 감사행사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