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은 16일 오는 3월31일까지 스마트폰, 테블릿PC 이용 고객에게 주식거래수수료 면제는 물론 단말기 할부금, 통신비까지 지원해주는 ‘iPAD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수수료제외) 조건은 아이폰, iPAD를 이용해 한화증권 전용 어플인 ‘Smart M’ ‘Smart Pad’에서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주식거래수수료면제 혜택이 적용되며, 갤럭시S, 갤럭시탭 다른 기종일 지라도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인 경우 주식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말기 할부금까지 추가로 받기 위해선 월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하거나 주식위탁자산 2천만원 이상 보유 고객이 월 1회씩 거래금액에 상관없이 주식거래를 할 경우 스마트 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한달에 4천만원 이상 매매가 발생할 경우 24개월 동안 매월 통신요금 3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스마트폰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받는 고객에게는 신규가입비와 USIM비용까지 추가로 지원된다.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은 이벤트 참여시 그 다음날부터 3개월간 모든 주식거래 수수료(유관기관 수수료제외)를 면제 받을 수 있으며, 이미 한화증권 고객이더라도 최근 6개월간 모바일 매체를 통한 주식거래가 없던 고객이면 이벤트 기간내 무료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를 통해 가능하며, 고객지원센터(1544-8282)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