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테크는 간결하고 부드러운 디자인과 직관적인 기능을 구현한 두 번째 스마트폰 ‘테이크2(TAKE2, KM-S120)’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테이크2는 딱딱한 이미지 스마트폰에서 벗어나 부드러운 곡선, 슬림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각의 젊은 세대를 겨냥했다.
또 기본 탑재된 미디어월(Media Wall)을 통해 플레이어 없이도 내 폰에 담긴 모든 미디어를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다. 홈화면에서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 형태로 구현된 MP3, 사진, 동영상의 파일을 터치하면 바로 재생 및 보기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텍스트 대신 방송화면을 보고 원하는 채널을 고르는 ‘탤런트 DMB’, 구글 실시간 핫이슈를 홈 화면에서 보는 ‘투데이 이슈(Today Issue)’도 내장돼 있다.
특히 모바일 웹하드 ‘유클라우드(UCLOUD)’를 기본으로 이용할 수 있어 핸드폰에서 사진, 문서, 음악 파일을 실행하거나 사진, 동영상 업로드가 수월하다. 올레모바일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20GB 기본 용량 외에 추가 20GB를 더해 모두 40GB 유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웹에 접속하고, 케이블을 연결할 필요 없이 와이파이를 통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점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 애니스터디와 제휴해 1개 강좌를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테이크2는 머드(mud), 화이트,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