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의 자회사 다날미디어는 게임 전문 사이트 '마이게임티비'(www.migame.tv)가 게이머에게 더 많은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게임과 영화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이게임티비가 선보이는 게임은 MMORPG인 '황제온라인'과 '신맞고 플러스', '신 사천성', '도전 홈런왕' 등 각종 보드게임과 플래시게임 등 총 30여종. 게이머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만을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마이게임티비 회원은 마이게임티비 홈페이지(www.migame.tv)에 로그인만 하면 별다른 가입절차 없이 편리하게 인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영화 역시 최신영화부터 국내외 명화 및 인기 영화를 대거 선보이고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영화를 손쉽게 선택해 감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매주 한번씩 새로운 영화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어서 영화 선택의 폭도 넓다.
최근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게임 전문 소셜 미디어로 거듭난 마이게임티비는 게이머간 1:1 쌍방향 소통을 제공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기능까지 추가하며 게이머간의 정보공유 및 소통의 장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20여명의 게임 전문 블로거를 포함한 게임 유저들이 활발하게 활동 중으로, 게임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정보를 제공한다.
마이게임티비 관계자는 “유저들의 즐거움을 배로 높이기 위해 게임과 영화 채널링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마이게임티비는 향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사이트에서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