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투자증권은 신묘년 새해를 맞아 오는 3월말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두마리 토끼를 잡아라'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혜와 다산의 상징인 토끼의 해를 맞아 금융상품 가입고객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00% 사은품지급 이벤트인 '모두 드림 이벤트'와 추첨경품 이벤트인 '깡총상&폴짝상'으로 진행된다.
'모두 드림 이벤트'는 기간 중 10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기존 및 신규고객)이 4월말까지 자산을 유지할 경우 100%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대상자산은 펀드, Wrap, 채권, ELF, 위탁증권, 방카슈랑스 등이며 수시입출금 상품(예수금, MMF, RP, MMT 등)은 제외된다. 경품은 가입금액에 따라 문화상품권, 가전제품 및 주방용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깡총상 & 폴짝상'은 입금자산을 4월말까지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깡총상'의 경우 3천만원 이상 Wrap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30대와 한화콘도 1일 숙박권 50장을 제공한다. '폴짝상'은 적립식 50만원이상, 1년 이상 자동이체를 설정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5대를 제공한다.
푸르덴셜투자증권 임일수 대표는 "자산관리 전문회사로서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 고객과 함께하는 활동 등에도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