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진에어의 각종 마케팅 활동을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대학생 마케터인 ‘그린 서포터즈(Green Supporters)’ 1기를 모집한다
진에어의 대학생 마케터 그린 서포터즈는 10월 11일부터 25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12명이며 휴학생을 포함한 대한민국 거주 20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활동 기간은 6개월이고 활동 기간 동안 진에어의 마케팅 업무 체험 기회를 얻으며 각종 여행 컨텐츠 제작과 UCC 제작, SNS 활동, SAVe tHE AiR 관련 행사 등에 참여 의무를 부여받는다.
최종 선정된 마케터 중 전원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개인 활동 우수자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우수 활동 팀에게는 진에어 해외 취항지 탐방 및 입사 지원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합격자는 오는 28일 진에어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진에어의 안현석 영업지원팀장은 “진에어의 주요 고객층 중 하나인 20대 젊은 층의 소리를 직접 진에어의 마케팅에 반영할 수 있어 긍정적인 프로슈머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지원 양식이 따로 없고 자유 형식인 만큼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