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추석을 맞아 한 유통업체가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추석을 앞둔 느낌을 묻는 질문에 남성의 경우 ‘기대된다’(49%), ‘즐겁다’(24%) 등의 긍정적인 답변이 압도적으로 높은 반면, 여성들은 ‘피곤하다’(45%), ‘걱정된다’(20%), ‘귀찮다’(18%) 등의 의견이 대다수를 차지했다.
추석맞이 걱정거리에 대해서는 ‘각종 선물 등의 경비지출’이 42%, ‘차례상 준비 등 힘든 노동’(29%), ‘부모님이나 친척들의 잔소리’(12%), ‘연후 후 업무로의 복귀’(9%) 등의 순으로 답했다.
로또1등 당첨 소원 이루어져라!
국내 최대 로또정보사이트 로또리치(lottorich.co.kr)는 “풍성하고 넉넉해야 할 한가위가 서민들에게는 시름으로 다가온 듯하다”면서 “이를 대변하듯 추석 보름달을 보면서 빌고 싶은 소원으로 ‘가족 건강’, ‘사업성공 또는 승진’에 이어 ‘로또당첨’이 순위에 올랐다”고 말했다.
경기가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상황에서 물가마저 치솟다 보니, 딱히 기댈 곳 없는 서민들이 로또1등에 희망을 걸고 있는 것.
로또리치는 “특별한 로또당첨을 기대한다면 막연한 운에 기대기 보단 좀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분석비법을 통해 로또1등에 도전할 필요가 있다”며 “자체 개발한 <로또1등 예측시스템> 활용해 볼 것”을 권했다.
<로또1등 예측시스템>은 과거 1등 당첨번호 데이터를 비교/분석해 각 공마다의 고유 출현 확률에 가중치를 적용, 실제 1등 당첨번호와 가장 유사한 당첨예상번호를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실제 <로또1등 예측시스템>을 통해 400회에서 무려 26억7천만원의 실제 1등 당첨자가 탄생한 것을 비롯, 2010년 들어서만 13차례나 1등 당첨조합을 배출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무엇보다 로또리치(lottorich.co.kr)는 업계 최초로 기술보증기금에서 기술평가를 받아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았으며,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인정하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차별화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